Chuyển tới nội dung
Trang chủ » [6월 4주] 이주의 홀릭 리뷰

[6월 4주] 이주의 홀릭 리뷰

주제 기사 [6월 4주] 이주의 홀릭 리뷰은(는) 인터넷에서 저희가 편집했습니다.

에그 베네딕트
에그 베네딕트

55,909 클릭 |

[6월 4주] 이주의 홀릭 리뷰

“한 주간 가장 사랑받은 리뷰만 모았다!”

{{::top_list_info.title}} 목록

  • 가고싶다

    골드피쉬딤섬퀴진

    4.4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48길 35 투구빌딩 2F

    혀니이

    꾸준히 인기 많은 골드피쉬 딤섬퀴진! 이제야 방문했어요. 압구정 로데오거리에 위치해 있고 저녁은 6/8시 2부제로 예약을 받고, 워크인도 가능해…

    꾸준히 인기 많은 골드피쉬 딤섬퀴진! 이제야 방문했어요. 압구정 로데오거리에 위치해 있고 저녁은 6/8시 2부제로 예약을 받고, 워크인도 가능해요. 당일이라도 예약 추천! 먹고 나와 보니 웨이팅이 길더라구요. 일행과 저 모두 튀긴 것 보단 찐 딤섬을 좋아해서 하가우, 구채교, 소룡포, 쇼마이와 골드피쉬 시그니처 볶음밥까지 주문했어요. 딤섬 다 맛있던데요! 구채교와 하가우는 탱글한 새우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_< 투명하고 쫄깃한 만두피도 굿.

    더보기골드피쉬딤섬퀴진더보기 >

  • 가고싶다

    명봉반점

    4.4

    서울특별시 광진구 뚝섬로31길 59 광진빌딩

    명봉반점더보기 >

  • 가고싶다

    오스테리아샘킴

    4.3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3길 55

    우이리

    전체로 나온 관자요리와 새우요리 둘다 맛있었어요. 관자는 아드님이 안드시는 배추가 아주 그냥 와인인지 발싸밐 소스와 구워서 넘 달달하니 맛있어요…

    전체로 나온 관자요리와 새우요리 둘다 맛있었어요. 관자는 아드님이 안드시는 배추가 아주 그냥 와인인지 발싸밐 소스와 구워서 넘 달달하니 맛있어요. 바닥에 깔릭 렌틸콩(아마도)도 고소했어요. 새우는 옥수수 스프가 고소 달달. 새우는 꼬랑지 껍질만 빨았네요. ㅡㅡ 크림 파스타와 토마토 베이스 해물 파스타도 맛 있었어요. 해물 파스타는 전혀 안 매웠던걸로 기억되네요. 채끝 스테이크는 소스가 없고 중간에 힘줄이 있었지만, 고기 자체의 풍미를 잘 살렸어요.

    더보기오스테리아샘킴더보기 >

  • 4.

    청담테라

    4.1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90길 13 1F

    AlexTheFood

    파스타 중에는 추천 메뉴로 받은 해산물 오일 링귀니가 제일 첫번째로 나왔는데, 정말 기대도 안했는데 최고… 난 원래 음식을 좀 짜게 먹는 …

    파스타 중에는 추천 메뉴로 받은 해산물 오일 링귀니가 제일 첫번째로 나왔는데, 정말 기대도 안했는데 최고… 난 원래 음식을 좀 짜게 먹는 편인데, 오일 베이스라 싱거울 줄 알았더니 너무 짜지도 않고 간이 딱 맞다. 거기에 조개, 새우, 생선살이 이렇게 맛있었나? 익힌 해산물을 안 좋아하지만 내게 이 날의 베스트는 바로 이 해산물 오일 링귀니였음.

    더보기폐점된 식당입니다

  • 가고싶다

    로야토야

    4.1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6길 57 민호빌딩 1F

    JENNY

    “가라아게 정식”☆ & “믹스카츠 정식”☆ – 일단 담음새가 아주 정갈하죠. 사시미도 나오고, 밥 양도 낭낭하고, 역시나 그릇들도 너무 귀엽잖아…

    “가라아게 정식”☆ & “믹스카츠 정식”☆ – 일단 담음새가 아주 정갈하죠. 사시미도 나오고, 밥 양도 낭낭하고, 역시나 그릇들도 너무 귀엽잖아요~~ღ’ᴗ’ღ 가라아게와 카츠류들 모두 아주 잘 튀겨졌고 고기도 퍽퍽하지 않고 간도 딱 잘 맞았어요. 양도 딱 적당하구요. 반면에 나머지 반찬들은 닝닝, 메인이 맛있었으니 그걸로 오케이! 사시미는 랜덤으로 나오는데 굿굿! 디저트는 매번 바뀌는 것 같은데, 이날은 수제 콩고물맛 아이스크림이었어요.

    더보기로야토야더보기 >

  • 가고싶다

    키커피 컴퍼니

    3.8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 269 1F

    슈빙

    후앙 의외의 위치에 의외로 맛있는 비엔나커피를 팔자나! 되게 안 어울리는 곳에 있는 깔끔한 카페. 플랫화이트랑 아인슈페너를 주문했는데 플랫화이트…

    후앙 의외의 위치에 의외로 맛있는 비엔나커피를 팔자나! 되게 안 어울리는 곳에 있는 깔끔한 카페. 플랫화이트랑 아인슈페너를 주문했는데 플랫화이트는 그냥저냥~이고 아인슈페너는 거품이 정말 적당히 맛좋게 달았다. 비엔나커피 마시면서 크림 안 단 곳은 손에 꼽힐 정도인데 여긴 달지 않고 딱 좋다. 그리고 크림이 뻑뻑하지 않고 참 쫀쫀하면서도 부드럽다~~ 담에 근처 올 일 있으면 쿠키랑 같이 먹어봐야지ㅎㅎ

    더보기키커피 컴퍼니더보기 >

  • 가고싶다

    요조라

    3.8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152길 11-5 상복빌딩 2F

    마중산

    맛과 분위기 모두 만족이었던 도산공원 인근의 일식 캐주얼 레스토랑. 오재성 셰프의 븟(부엌의 옛말)이라는 뜻이라고. 본능적으로 바 자리에 앉아야…

    맛과 분위기 모두 만족이었던 도산공원 인근의 일식 캐주얼 레스토랑. 오재성 셰프의 븟(부엌의 옛말)이라는 뜻이라고. 본능적으로 바 자리에 앉아야 함을 알 수 있었는데 역시였다. 음식 준비도 염탐하고 서비스도 매우 좋음. 오른쪽 유리로 된 부스 안으로 튀김 준비하는 모습도 볼 수 있음. 모듬사시미 22P(58,000원)을 일단 주문. 비주얼은 합격. 맛은? 오우. 상당히 만족. 아지와 시마아지가 제철이라던가? 특히 더 맛있었다.

    더보기요조라더보기 >

  • 가고싶다

    사직커피

    3.8

    서울특별시 종로구 사직로 49-4

    KYS

    시그니처 메뉴인 ‘고블린’ 주문! 녹차라떼 위에 커피, 그리고 풍성한 크림이 있는 음료였어요. 녹차라떼에 샷 추가하는거 좋아해서 제 취향을 저격…

    시그니처 메뉴인 ‘고블린’ 주문! 녹차라떼 위에 커피, 그리고 풍성한 크림이 있는 음료였어요. 녹차라떼에 샷 추가하는거 좋아해서 제 취향을 저격한 음료였어요.. 녹차도 달기만 하지 않고, 적당히 씁쓸해서 커피와 참 잘 어울리고, 거기다 크림의 부드럽고 단맛까지 더해지니.. 크림이 여태껏 서울에서 먹어본 아인슈페너류 커피에 올라간 크림 중 거의 베스트였어요. 계속 제주 풍림다방의 크림을 찾아다녔는데ㅋㅋ 그나마 비슷하지 않았나 개인적으로 좋았습니다.

    더보기사직커피더보기 >

  • 가고싶다

    라퀴진

    3.6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26길 52 한설빌딩

    Jㅐ

    매봉역에 위치한 양식당 “라 퀴진”. 한남동 프렌치 비손을 운영하던 셰프님께서 오픈하신 곳이라고 해요. 분위기 좋고 세트 구성도 좋아요. 음식도…

    매봉역에 위치한 양식당 “라 퀴진”. 한남동 프렌치 비손을 운영하던 셰프님께서 오픈하신 곳이라고 해요. 분위기 좋고 세트 구성도 좋아요. 음식도 깔끔하니 맛있다. 여기 좋은데!? : ) ‘런치 세트’. 식전 빵 – 수프 – 샐러드 – 메인 – 커피 까지 나오는 알찬 구성. 가격도 나쁘지 않다. 양파수프가 맛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찾아간 거였는데 양파수프 역시나 맛있었음ㅋㅋ 안에 빵 반죽 같은 게 들어있는데 어떻게 만드는 건지 여쭤보고 싶을 정도로 맛있더라

    더보기라퀴진더보기 >

loading bar

{{::fb_user_name}}

  • {{::facebook_comment.from.name}}

    {{::momentjs(facebook_comment.created_time).format(‘YYYY-MM-DD HH:mm:ss’)}}


여기에서 이 항목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에그 베네딕트 뜻

주제 기사 [6월 4주] 이주의 홀릭 리뷰 읽기를 마쳤습니다. 귀하를 위해 https://dochoixehoangngoc.com에서 수집한 가장 완전한 정보.

Trả lời

Email của bạn sẽ không được hiển thị công khai. Các trường bắt buộc được đánh dấ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