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기사 [방문] 마키노차야 판교 / 시그니처 메뉴, 할인 꿀팁 솔직후기은(는) 인터넷에서 저희가 편집했습니다.
방문날짜 : 2022년 7월 14일(목)
방문한곳 : 마키노차야 판교점
가게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45 알파돔시티 2동 라스트리트 B1
전화번호 : 02-565-1116
영업시간 : 아래 사진 참고
휴무일 : 연중무휴
주차 : 알파돔 시티 2동 라스트리트 B2에 가능, 최대3시간
예전에 회식으로 자주 갔던 곳이였는데 코로나때문에 한동안 못갔다가 최근에 방문했다. 마키노차야는 제철 수산물을 테마로 다양한 활어회와 고급 해산물, 이색적인 음식을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해산물 부페이다. 마키노차야 판교점에 다녀온 나의 솔직한 후기를 기록해보겠다.
신분당선 판교역 4번 출구 앞 120m 이내로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있다. 알파돔시티 2동 라스트리트 지하 1층에 있다.
[성인]
평일런치 38,000원 / 평일디너 59,000원 / 주말공휴일 59,000원
[초등학생]
평일런치 29,000원 / 평일디너 35,000원 / 주말공휴일 35,000원
[미취학(4~7세)]
평일런치 16,000원 / 평일디너 19,000원 / 주말공휴일 19,000원
*48개월 미만 유아는 무료이다.
[운영시간]
평일런치 11:30-15:00 / 주말공휴일 런치 11:00-15:00
평일디너 18:00-21:00 / 주말공휴일 디너 17:30-21:00
* 브레이크타임
평일 15:00-18:00 / 주말공휴일 15:00-17:30
마키노차야 멤버쉽 회원 안내
[일반] 웰컴 쿠폰 3천원 할인 1회 / 1,000 포인트 제공 / 포인트 0.5% 적립
[골드] 골드 쿠폰 5천원 할인 1회 / 1,000 포인트 제공 / 포인트 1% 적립 / 기념일 케이크 증정 연1회 / 시즌메뉴 서비스 연1회
[탑클래스] 탑클래스 쿠폰 1만원 할인 1회 / 1,000 포인트 제공 / 포인트 2% 적립 / 1인 50%할인 쿠폰 연1회 / 기념일 케이크 증정 연1회 / 시즌메뉴 서비스 연3회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고
내부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굉장히 넓은 편이다. 앤틱하면서도 고풍스러운 분위기였다.
3개 정도의 룸 공간이 있다. 8-10명 정도 들어갈 수 있다.
음식이 있는 공간은 중앙에 둥근 기둥이 있는 곳과 사이드쪽에 음식들이 준비되어있다.
총 9가지의 사시미, 스시/롤, 그릴, 양식, 중식, 누들/샤부, 한식, 샐러드, 디저트 코너가 있다.
사시미 코너다. 연어회, 광어회, 점성어회가 있다.
초밥 코너다. 계란, 초새우, 가리비, 참소라, 숭어, 연어, 간장새우 초밥이 있다.
오자마자 초밥과 사시미를 먹었다. 맛은 부페치고는 맛있었다.
롤 코너다. 스프링롤, 요거트훈제 연어롤, 와규 후토마키, 참치유부초밥이 있다.
산고추, 가쓰오단무지, 닌니꾸, 우메보시, 쯔게모노가 준비되어있다. 그 외에 락교, 와사비, 간장이 있다.
중식 코너다. 꽃게바지락마라탕, 유산슬, 볶음밥 등 있다.
양식 코너다. 해산물치즈퐁듀, 꽃게로제파스타, 해산물전복리조또, 조각피자 등 있다.
마키노차야의 시그니처 메뉴다. 페스츄리처럼 겹겹이 쌓여진 빵이 그릇을 덮고 있다. 그 안에는 버섯크림스프가 들어있다. 빵을 눌러서 스프와 함께 먹으면 된다.
꾸덕하면서도 부드러운데 빵은 쫄깃했다. 맛은 양송이스프 맛과 비슷한데 크리미해서 그런지 살짝 느끼했지만 맛있었다.
그릴 코너다. 여기는 스테이크를 직접 구워서 주시는 곳이다. 쉐프님께 요청하면 구워서 주신다. 스테이크 외에 메쉬드포테이토, 토마토&아스파라거스, 소시지구이, 마늘구이 등 있다.
스테이크 맛은 맛있었다. 인기가 제일 많아서 그런지 스테이크는 7분 정도 소요됐다.
샐러드 코너다. 취향대로 즐기는 나만의 샐러드로 본인 취향대로 채소, 견과류, 치즈, 소스 등을 넣어 만들면된다.
한식 코너이다. 간장게장, 양념게장, 육회, 매콤쭈꾸미볶음, 김치, 전복죽, 밥, 단호박죽 등 있다. 마키노차야의 대표적인 시그니처 메뉴 중에 하나가 간장게장이라고 한다.
맛있게 먹었던 육회다. 싱싱했고, 살짝 매콤함도 있던 육회라 맛있었다.
누들/샤부 코너다. 쉐프가 추천하는 프리미엄 요리를 즉석해서 만들어준다. 메밀소바, 규슈돈코츠라멘, 샤브샤브, 짜장면이 있었다. 앞에 놓여있는 재료를 그릇에 담아 쉐프님에게 전달해주면 바로 요리를 해주신다.
디저트/음료 코너다. 전문 파티쉐가 직접 만든다고 한다. 크림브뤨레, 마시멜로, 미니토스트, 쿠키, 크로플, 초코퐁듀, 치즈케이크, 민트초코무스, 사과요거트푸딩, 젤리, 과일, 스파클링 티, 아이스크림, 커피 등 있다.
초코퐁듀가 있다. 마시멜로, 크로플, 참깨스틱, 미니토스트 등을 퐁듀에 찍어서 가져가면된다.
초코퐁듀 맛이 없을 수 없는 디저트다. 배만 안불렀으면 여러가지 만들어서 다 먹었을텐데 아쉬웠다.
과일은 파인애플, 거봉, 키위, 리치 등의 열대 과일들이 있다.
스파클링 티가 있다. 시럽은 애플망고, 허니자몽 두가지가 있다. 컵에 시럽과 탄산수를 넣고 섞어서 먹으면 된다.
커피와 아이스크림이 있다.
아이스크림에 잼, 견과류, 씨리얼 등 다양한 재료들을 넣어 먹을 수 있다.
다양한 음식을 먹은 후 입가심으로 커피를 먹었다. 맛은 무난무난했다.
✔️마키노차야 시그니처 메뉴
① 간장게장
② 앙쿠르트 스프
✔️맛있었던 음식 LIST
① 스테이크
② 전복죽
③ 간장새우초밥
✔️마키노차야 할인 꿀팁
① 네이버 예약 선결제한다. 현재 런치 5%, 디너 10% 할인 가능하다.
② 티몬, 위메프 등의 사이트에서 투데이특가, 타임특가로 나온 이용권을 구매한다.
리뷰
마키노차야는 씨푸드 프리미엄 부페다. 그러나 해산물 음식들 중 맛있었던 음식이 많은 편은 아니였다. 그나마 가장 기억에 남았던 음식은 간장새우초밥과 전복죽이였다. 마키노차야는 양식, 한식, 중식, 일식 등 다양한 음식들이 있다는 것과 음식 하나하나 퀄리티가 어느정도 있다는 것이 장점인 부페다. 그러나 평일 런치에 갔을 때 내가 좋아하는 게가 없어서 아쉬웠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디너로 가보고싶다.
*본 포스팅은 직접 구매후 먹고 느낀 주관적 견해로 작성했습니다.
여기에서 이 항목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마키노 차야 런치 디너 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