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uyển tới nội dung
Trang chủ » 다인건설, 대구의 중심에서 ‘다인 로얄팰리스 동성로’ 분양중

다인건설, 대구의 중심에서 ‘다인 로얄팰리스 동성로’ 분양중

주제 기사 다인건설, 대구의 중심에서 ‘다인 로얄팰리스 동성로’ 분양중은(는) 인터넷에서 저희가 편집했습니다.

(대구=국제뉴스) 이형노 기자 = 최근 1가구 2주택에 해당되지 않고 분양권 전매가 자유로운 오피스텔의 경우 교통환경과 역세권, 주변 인프라 같은 입지조건 등이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

역세권이란 보통 걸어서 5~10분 이내, 역에서 반경 500m 이내 지역을 일컫는 것으로 역을 중심으로 다양한 상업, 업무, 주거 등의 인프라가 개발되기 때문이다.

부동산 전문가에 따르면 “오피스텔 선택 시, 입지조건 외에도 해당 지역 대비 저렴한 분양가인지 중도금무이자 혜택 등의 경제성이 있는지를 따지는 것도 중요하다”며 “여기에 아파트에 버금가는 인테리어, 공간활용도, 빌트인 시스템 등이 적용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도 잊지 말아야 한다”고 설명했다.

이에 위와 같은 조건을 모두 만족하는 ‘다인로얄팰리스 동성로’가 분양 시작과 동시에 분양중이다.

해당 아파텔은 (구)금호호텔 자리에 지하 7층~지상 22층, 1개 동, 총 713실로 구성되며, 전 세대 복층구조의 2룸 구조에 추가공간이 제공된다.

또한 일반 주거 공간의 2.3~2.5m 층고보다 높은 4.5m 층고로 설계되어 개방감을 높였으며, 빌트인 가전 풀옵션 시스템, 소닉스 시스템 적용을 비롯해 안목치수 적용으로 동일 주택형보다 넓은 면적으로 시공된다.

무엇보다 대구 지하철 1호선 중앙로역, 2호선 반월당역, 3호선 서문시장역 등이 도보 약 5분 거리에 위치해있으며, 인접해 있는 대구 현대백화점, 동아백화점, CGV, 교보문고, 경상감영공원 등을 통해 쇼핑, 문화, 친환경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대구 중구 개발사업으로 대구역 및 북성로 개발, 창조문화예술거리 조성 등 도시환경 정비가 이뤄질 예정이고, 공연장 건립 및 예술단체 유입을 통한 공연문화 예술벨트 구축이 시도되고 있다.

현재 ‘다인로얄팰리스 동성로’는 700만원대의 합리적인 분양가가 책정돼 있다. 분양권 전매가 자유롭고 청약통장 없이도 청약접수가 가능하며,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이 주어진다. 또, 1가구 2주택에 해당되지 않아 소유권 등기 시 아파트 청약이 가능하다.

주택홍보관은 대구광역시 중구 중앙대로 반월당SK허브스카이 1층에 위치하며, 방문객 전원에게 사은품을 지급한다.

여기에서 이 항목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https://dochoixehoangngoc.com/daegu-royalhotel-qa8yirb0

주제 기사 다인건설, 대구의 중심에서 ‘다인 로얄팰리스 동성로’ 분양중 읽기를 마쳤습니다. 귀하를 위해 https://dochoixehoangngoc.com에서 수집한 가장 완전한 정보.

Trả lời

Email của bạn sẽ không được hiển thị công khai. Các trường bắt buộc được đánh dấ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