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uyển tới nội dung
Trang chủ » 인천 캠핑장 영종도 힐링캠프, 캠핑 바베큐는 다 탔지만(+총 비용)

인천 캠핑장 영종도 힐링캠프, 캠핑 바베큐는 다 탔지만(+총 비용)

주제 기사 인천 캠핑장 영종도 힐링캠프, 캠핑 바베큐는 다 탔지만(+총 비용)은(는) 인터넷에서 저희가 편집했습니다.

인천 또 가고 싶은 송도국제캠핑장 B사이트 명당자리는 여기!!! 평일2만원이면 싸네^^
인천 또 가고 싶은 송도국제캠핑장 B사이트 명당자리는 여기!!! 평일2만원이면 싸네^^

캠핑의 완성은 캠핑 바베큐 아니겠는가. 고기집에서 사 먹는 고기가 더 저렴하고 맛있을지라도.

2019.08

여기는 인천 영종도 캠핑장. 내가 빌린 곳은 당일치기 피크닉 글램핑. 텐트에서 힐링하고 선녀바위 해수욕장에서 조금 시간을 보내고 나니 금방 저녁 시간이 됐다. 캠핑 바베큐를 시작할 때다!

NOTE 영종도 캠핑장 힐링캠프 당일 글램핑은 14시~20시까지

글램핑 텐트를 대여할 때 바베큐를 한다고 말하니 바베큐 숯과 고기판, 장갑, 휴지 등을 준비해주셨다. 바베큐는 글램핑 텐트 안에서 할 수 있어 주위 시선 신경 쓰지 않고 자유롭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

NOTE 캠핑장 필수, 바베큐 숯 1만 5천 원

바베큐는 역시 돼지지. 칼집 삼겹살과 친구가 먹고 싶다는 항정살을 장 봐왔다. 둘이서 700g정도. 여기에 각종 버섯, 파채, 저민 마늘, 고추, 김치도 필수. 상추는 비싸서 깻잎으로 대체.

NOTE 절약을 위해 양념은 쌈장 1천 원으로 해결

고기를 구워보자

목장갑이 같이 온 이유가 있었다. 화르르. 고기를 올리자마자 거세지는 불줄기. 고기가 타는 건 둘째치고, 목장갑까지 타는 줄 알았다. 삼겹살이라 기름이 많아서 그런지 화력이 엄청났다.

비록 고기는 타버렸지만, 분위기는 흥한다!

캠핑 바베큐는 꽤 번거롭고, 숯에 고기를 굽는 건 쉽지 않고, 텐트는 에어컨 빵빵 튼 고깃집만큼 시원하지는 않았지만, 캠핑은 또 이런 맛 아니겠는가. 사실 우리 둘 다 캠핑 초보라 고기 굽는 게 이 모양. 그래도 캠핑 초보들이 조리도구 등이 다 준비되어있는 글램핑을 이용해서 그나마 쉽게 ‘캠핑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다.

그나저나 요즘 캠핑장에는 고양이를 키우나? 길냥이 같아 보이지는 않은 깨끗한 고양이가 우리 텐트를 자주 기웃댔다. 아무래도 고기를 노리는 듯하다! 역시 고양이는 귀여워.

즉석라면을 끓여보자

고기를 조금 산 것은 다양하게 많이 먹기 위한 큰 그림. 세 번째 고기를 굽기 전에 라면을 끓였다. 영종도 캠핑장 힐링캠프에는 셀프 즉석 라면기가 있다. 봉지라면을 사서 라면 전용 기계를 이용해 보글보글 맛있게 끓여준다.

라면을 끓여왔다. 여전히 고군분투하고 있는 친구. ‘고기부심’ 있는 사람들이 있는데, 괜히 있는 게 아니다 싶었다. 고기굽기 고수는, 있다!

화르르 숯. 너무 더워서 고기를 구우면서 먹기는 힘들었다. 결국 고기를 빨리 굽고 숯을 먼저 뺐다. 뜨겁게 먹으면 더 맛있었을 테지만, 어쩔 수 없지 뭐.

자판기에서 후식으로 메로나까지 뽑아 먹었다. 텐트 안 침대에 누워 메로나까지 먹다니, 무릉도원이 따로 없다. 인천 캠핑장 포스팅을 쓰면서 계속 강조한 건데, 무엇보다 이날 평일이라 사람이 거의 없어서 너무 평화로웠다. 사람 소음도 거의 없었다.

NOTE 메로나 1개 1천 원

캠핑장 앞은 선녀바위 해수욕장. 갈매기 소리가 들린다. 메로나 먹고, 블루투스 스피커로 노래 조금 듣고, 다시 해변으로 뛰쳐나갔다.

NOTE 인천 캠핑장 영종도 힐링캠프 글램핑 비용

[당일 글램핑] 7만 원 + 숯 1만 5천 원

[식비] 이마트 장보기 4만 5천 원+ 기타 먹거리 1만 5천 원

[교통비 제외 총] 약 14만 5천 원

여기에서 이 항목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인천 해수욕장 캠핑

주제 기사 인천 캠핑장 영종도 힐링캠프, 캠핑 바베큐는 다 탔지만(+총 비용) 읽기를 마쳤습니다. 귀하를 위해 https://dochoixehoangngoc.com에서 수집한 가장 완전한 정보.

Trả lời

Email của bạn sẽ không được hiển thị công khai. Các trường bắt buộc được đánh dấu *